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최문순 도지사 강원FC 12번째 선수로 뛴다

연간회원권 구매·올시즌 선전 기원

한귀섭 2019년 01월 17일 목요일
▲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최근 강원도청 집무실에서 박종완 강원FC 대표이사를 만나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다.
▲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최근 강원도청 집무실에서 박종완 강원FC 대표이사를 만나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다.
강원도민프로축구단 강원FC 구단주 최문순 도지사가 강원FC의 12번째 선수로 함께한다.최 지사는 최근 강원도청 집무실에서 박종완 강원FC 대표를 만나 연간회원권을 구매하고 올 시즌 선전을 기원했다.최 지사는 “강원FC가 올해 높은 경기력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달 14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강원FC 연간회원권은 현재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다.이번 시즌 강원FC 연간회원권은 본부석(W석),일반/서포터즈석(E/N석)으로,리그,FA컵 등 홈에서 열리는 최대 25경기에 입장 가능하다.연간회원권 가격은 본부석의 경우 성인 15만원,청소년 9만원,어린이 4만원이다.일반석과 서포터즈석 가격은 성인 12만원,청소년 7만5000원,어린이 4만원이다.연간회원권 구매자들에게는 패키지 상품으로 랜야드 목걸이와 카드케이스,셔츠 교환권이 제공된다.셔츠 교환권은 강원FC 홈경기 당일 경기장에 위치한 MD숍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 공공기관 또는 기업,법인단체 등의 단체구매 시 10매 이상 10%,20매 이상 20%,30매 이상 30% 할인이 적용된다.강원FC 연간회원권 온라인 판매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며 티켓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귀섭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