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선 주민복지실장 발령

고성군이 고광선(58·사진) 재무과장을 주민복지실장으로 승진·발령하는 등 대규모 인사를 22일 단행했다.또 이번 인사에서 임덕빈 기획담당,어은숙 부과담당,차영근 비서실장이 5급 사무관으로 승진하는 등 6급 13명,7급 11명,8급 18명 등 모두 46명이 승진했다.

서기관(4급)으로 승진한 고 실장은 동광농고를 졸업하고,지난 1979년 6월 25일 양양군 손양면에서 공직에 입문,그동안 고성군청 신성장체육과장,관광문화체육과장 등을 거쳐 지난 2017년 9월 1일부터 재무과장으로 재직해 왔다.

사무관(5급)인사에서 박행봉 자치행정과장이 토성면장으로,김창래 경제진흥과장이 관광문화과장으로,김성권 환경보호과장이 현내면장으로,안재필 관광문화체육과장이 산림과장으로,박성정 안전방재과장이 투자유치과장으로,김응중 투자유치추진단장이 재무과장으로,정모수 농업정책과장이 경제체육과장으로,이영광 상하수도사업소장이 자치행정과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겼다.

또 함용빈 거진읍장이 환경보호과장으로,박귀태 현내면장이 안전교통과장으로,장원진 죽왕면장이 상하수도사업소장으로,이성록 토성면장이 농업축산과장으로,임덕빈 담당이 금강산관광 재개 준비추진단장으로,차영근 비서실장이 거진읍장으로,어은숙 담당이 죽왕면장으로 각각 전보됐다.남진천 ▶인사명단 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