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정태춘·박은옥·유리상자

▲ 강릉 도심 곳곳에 이승환,임창정,유리상자 등 유명가수들의 콘서트 홍보 현수막이 게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강릉 도심 곳곳에 이승환,임창정,유리상자 등 유명가수들의 콘서트 홍보 현수막이 게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강릉에서 이승환,유리상자 등 유명인·가수 콘서트가 5월과 6월에 줄지어 개최된다.

공연의 시작은 달콤한 하모니의 대명사 V.O.S가 연다.V.O.S 콘서트 ‘퇴근하고 여기 어때?’는 오는 5월 15일 강릉아트센터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같은달 25일에는 임창정 콘서트가 아이스아레나에서 예정돼 있다.이어 이승환 콘서트 ‘최고의 하루’가 6월 8일 강릉아트센터에서 펼쳐진다.같은달 15일에는 정태춘·박은옥 40주년 전국투어 ‘날자,오리배’가,16일에는 유명강사 김창옥 토크콘서트 ‘잘살아보세’,23일에는 유리상자 콘서트 ‘만원의 행복’이 강릉아트센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조수미 콘서트가 25일 강릉아트센터에서 시민들의 폭발적 호응속에 펼쳐졌다.또 지난 1월에는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가 열렸고,지난해 10월과 11월에는 ‘나훈아 드림콘서트’와 ‘이미자 孝 콘서트’,‘송대관·태진아 콘서트’,혜은이 리사이틀 공연 등 각계각층의 유명 가수들이 대거 강릉을 찾아왔다. 이연제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