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랜드 하이원CC 전경
▲ 강원랜드 하이원CC 전경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CC가 30일부터 2024시즌 운영에 들어간다.

하이원CC는 파 72, 전장 6592m, 18홀의 퍼블릭 골프장이다. 해발 1136m 탁 트인 고원에 조성돼 한여름에도 선선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전 홀 야간조명 설치와 스마트 입장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하이원CC는 지난 12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캐디 94명을 대상으로 골프장 카트 운전 수칙 및 관련 법규 등 안전운전 역량 강화를 위한 합동교육을 진행하고, 리조트 내 카트 이동 구간의 교통안전 시설물 점검을 마쳤다.

또한 지역주민 상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오는 4월30일까지 폐광지역 7개 시·군(정선, 태백, 영월, 삼척, 문경, 보령, 화수) 주민은 주민등록상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증빙서류 지참 시 골프 카트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 실시간 예약으로 이뤄지며 매달 첫 번째 평일에 한 달 단위로 예약 시스템을 오픈한다.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약 가능하다.

전준호 레저영업실장은 “하이원CC를 찾는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했다.

유주현 joohyun@kado.net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